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5월들어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5월 가족의 달로 5월1일부터 근로자의 날이면서, 이번주에도 휴일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쉬는 분들도 계시고, 출근하는 분들도 계시고, 본인은 일하는데, 아이들이 쉬어서, 정말 힘들다는 부모님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5월은 가정의 달이니깐, 모두 행복한 5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건강관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들기름효능에 대해서, 정말 이렇게 좋은 줄 몰랐습니다. 





들기름효능은 과연? 


들기름은 들깨로 짠 기름을 말합니다. 요리에 들기름 한방울로 음식맛이 더욱 좋아지고, 감칠 맛도 난다면, 들기를 많이 먹어야 되겠죠. 매일 챙겨 먹으면 정말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것도 현실인 것 같습니다. 들기름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들기름에는 참기름에 들어있는 항산화 물질이 없기 때문에 뚜껑을 꼭 닫은 상태로 냉장보관 해야 됩니다. 



1. 오메가3가 듬뿍 

한국산 들기름에는 오메가3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포도씨유, 참기름, 옥수수유, 콩기름에 비해 무려 7배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들기름만 챙겨먹어도 오메가3는 따로 먹을 필요가 없네요. 



2. 피부미용에 좋다.

들기름효능으로 피부미용에 좋은 감마 리놀산 이라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만약 아토피피부염이 있거나, 염증성여드름이 있다면, 꼭 챙겨 드세요. 



3.디톡스효과,변비예방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 몸속의 노폐물 배출을 위해서 디톡스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체내의 독소배출에 큰 도움이 되어서, 디톡스로 인한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4. 두뇌활동, 치매에 좋다

오메가3가 풍부한 들기름을 먹게 되면 로즈 마리산 성분이 함유,, 항암성분으로 암예방에 좋습니다. 물론 노인분들의 치매예방에도 좋고, 수험생들이나,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들기름 하루에 2스푼을 그냥 먹으면, 좋습니다. 공복에 먹게 되면 흡수율이 더욱 빨라집니다. 들기름 오일플링의 효과도 있기 때문에, 만병통치된다는것도 기억해주세요. 비싸지도 않으면서도 몸에 좋은 음식 챙겨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