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6월이 시작되었네요. 벌써 3일이 지나고 있는데, 6월은 어떤 행사가 있는지, 6월제철음식은 뭐가 있는지도 관심이 생깁니다. 제가, 요즘 관심갖고 있는것이 매월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인데요. 매달 새로운 이모티콘으로 기분전환도 되고 좋습니다.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돈 주고 구입을 안하는데, 무료 이용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6월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삼성전자코리아에서 플러스친구추가로 무료이모티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를 위해서, "삼성전자 코리아" 입력을 해보세요. 바로 아래의 화면이 뜹니다. 오른쪽의 사람모양 + 가 보이면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6월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을 받기위해서, 마케팅 동의는 기본, 

30일동안 무료이용이 가능하니, 30일동안 열심히 사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스마트 버즈라이프 기간제한 중 7월 3일까지 보이는것은 7월 3일까지는 다운로드 받으라는 표시입니다. 즉, 수신일 부터 30일간안에, 다운로드 받고,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사용은 30일간 하면 됩니다. 





매일 사용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렇게 무료 다운로드 가능해서, 구입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코리아 플친으로 간단히 받아보는 방법, 이렇게 매달, 여러곳에서, 무료이모티콘을 이용해보세요.




이렇게 간단하게 카톡무료이모티콘 이용방법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