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나이를 먹는 것 같습니다. 아이둘에, 직장생활까지. 여성이라면, 산후관리도 굉장히 중요한데, 돌아보면, 산후조리도 없이 그냥, 달려온 것 같습니다. 

지금도 벌린 일들이 아주 많아서, 한동안은 계속 바빠질 것 같은데요. 저의 관절걱정, 연골걱정이 덜컥되더군요. 어머니가, 관절이 안좋아서, 고생하시는 것을 보니, 유전도 있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문제 같습니다. 

관절치료, 연골주사등 많이 맞는다고는 하지만, 미리미리 관절, 연골관리를 해야 될 것 같아서, 지인소개로 MSM식이유황 섭취를 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은 지쿱의 제너럴밸런스 제품,MSM인데요. 리뷰 남깁니다.






MSM식이유황이 과연 관절에 좋을까요? 

요즘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은 기본 그럼, 뭐가 중요할까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MSM식이유황섭취를 한다고 합니다.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관절약을 복용하시는 분이 MSM식이유황과 함께 드신다면 그 효과는 2배라고 합니다. 

음식으로 섭취하고, 영양소를 대체한다면, 이렇게 섭취할 필요는 없을겁니다. 현대인의 식습관이 아무리 신경을 쓴다고 해도, 영양소부족하기 때문에, MSM 으로 대체를 해줘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을 가열하게 되면, 식이유황성분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하지만, 가열하지 않은 음식중, 야채나 과일로 과연 식이유황섭취가 가능할 까요? 

점점 나이먹으면서, 챙겨먹어야되는 영양소는 필요하기 때문에, 이렇게라도 인위적인 섭취는 필요하다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라도 부족한 영양소섭취를 위해, MSM식이유황섭취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릎통증이 심하고, 발목이 삐고, 족저극막염으로 고생을 많이 하다보니, 이런 식품이 필요할 것같은데  아직 1,2회섭취만 해서,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관절뿐이아니라,  MSM식이유황은, 염증을 없애주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럼 일단, 제품 구경해보세요. 



제너럴밸런스 MSM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있고, 건강기능식품이 보이네요. 

502mg *90정 1일1회 3정 (아침이나, 저녁 취침전에 )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아침 공복에 3정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2021년 3월3일까지. 여유가 있네요.

식약처에서 정한  msm식이유황 기준섭취량은 1,500mg이라고 합니다. 502mg 이니, 3정이면 1일 섭취량이 되네요. 

제너럴밸런스msm 성분, GMP우수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1개월 분량인데, 정말 예전부터 챙겨먹을걸 후회되네요. 관절염, 류마가 걱정되시는 분들, 사실, 나이 먹으면 모두 걱정이 될겁니다. 

이런 분들은 먹으면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 육체노동이 심한경우나,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면, 약해질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노약자분, 갱년기 여성분들에게 좋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되는데요. 비타민도 기본적으로 섭취하시고, MSM식이유황도 챙겨드셔서, 건강관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