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맛있는 오메기떡 드셔보셨나요? 제주도명물 할머니떡집 오메기떡 오랜만에 택배주문 했답니다. 요즘은 제주도명물을 이렇게 집에서 택배이용이 가능하니 넘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는거 먹으러 멀리 갈 시간 없을때 , 이렇게 택배이용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제주도여행 갈때마다 꼭 사먹는 맛있는 오메기떡인데, 육지에서 수수팥떡이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 그래도,맛이 확실히 다른것 같습니다. 






제주오메기떡 할머니떡집 택배

주문하면, 이렇게 냉동포장이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여름철은 아무리 냉동포장이 잘 된다고 해도, 겨울에 주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포장도 낱개포장 묶음 포장등이 있는데, 전, 한개씩 먹기 좋도록 낳개 포장을 부탁을 했죠. 

세상이 정말 편해져서 좋긴 한것 같습니다. 



한번은 집에서 택배로 먹다가, 친구가 와서 이야기를 했더니, 친구도, 부모님도, 회사에 들고 갔더니, 직원도 주문하겠다고 하고, 한 번 먹으면, 또 먹고 싶다고, 그리고, 이렇게 맛있는 오메기떡을 택배주문이 가능하니 너무 좋다고 이용하는 친구도 있더군요. 

밤에, 야식이 생각날 때 좋은 간식

제주도 서귀포시 올레시장에 가보니, 정말 오메기떡집이 너무 많아서 놀랐는데, 그곳에서 먹던 맛과는 좀 다르긴 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편히 맛볼수 있는것에. 만족을 하게 되네요. 처음 먹는 사람은 너무 맛있다고, 



이렇게 많은 떡 보관은 역시 냉동보관이 최고죠. 

먹기전에, 냉장고에 꺼내두면,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아도 쫄깃한 오메기떡을 맛볼수 있답니다. 



 제주도명물 참 많은데, 그중에, 할머니떡 오메기떡 40년전통이라고 하네요.  

60g으로, 2개정도 먹으면, 식사대용으로 딱 좋고, 간식으로도 좋죠. 



수수팥떡과는 좀 다른 맛, 역시, 속이 알차게, 겉에 있는 팥이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냥, 냉동상태를 녹여서 먹어 보기도 하고, 이렇게 렌지에 돌려서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제주오메기떡 먹을때는 렌즈이용할 때는 아주 짧은 시간만 돌려주세요. 아니면 그냥,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을 겁니다. 




택배상자에, 오메기떡 받자마자 냉동 보관하세요..라고 적혀 있더군요.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주문 하실분은 사진 자세히 보면 있어요.  연락하시면 될겁니다. 

다음에도 구입하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