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낮시간이 가장 길다는 하지가 지났네요. 점점 밤시간이 짧아지겠죠. 이런때 일수록, 더욱 건강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이이야기,건강한 몸을 위한, 음식궁합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음식 최악의 궁합도 있고, 최상의음식궁합이 있는데요. 바나나와 우유가 좋다고 합니다. 지금, 건강관리,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음식궁합은 바나나와 우유 

아침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요즘은 아침을 거르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는데, 결국엔 건강이 안좋아지는 분들이 많아진거죠. 아침 앉아서, 밥,국에 반찬, 이렇게 상차림해주는 아침식사는 거의 힘들겠죠. 

간단한아침식사도 좋으니, 꼭 챙겨 드셔야 하는데요. 바나나와 우유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조금만 섭취해도 좋고, 칼로리까지 낮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하루 먹어야되는 칼로리섭취, 아침은 1천칼로리이상, 점심은 700칼로리정도, 저녁은 200칼로리, 아침은 푸짐하게, 저녁은 가볍게 이것이 생활화 된다면, 비만은 생기지 않을겁니다. 

아침식사를 거르게 되면,뇌의 움직임또한 둔해진다고 하네요. 음식궁합을 알고,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바나나와 우유를 아침대용을 챙겨드신다면 좋겠죠. 



바나나에는 마그네슘이 풍부하죠. 가끔 눈이 떨리고 피로감이 많을 때, 마그네슘섭취를 위해 드시는데, 평상시 바나나섭취로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근육피로 회복에도 좋기 때문에, 좋습니다. 

등산을 좋아하고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바나나섭취, 하루 2개씩을 꼭 드시는데요. 바나나를 먹을 때 우유를 먹게 되면, 바나나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어짜피 먹을것 함께 먹는 다면 좋겠죠.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를 드셔보세요. 나이먹어가면서, 칼륨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좋지만, 만약에 고혈압인경우 이뇨제성분섭취가 오히려 칼륨 농도가 높아지면 고지혈증의 주의까지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복용중인 약이 있다면, 사소한 음식이라도 의사에게 물어보고 먹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겁니다. 



그냥 먹을 때보다 음식궁합을 알고 먹으면 더욱 좋아지는 음식들, 바나나와 우유로 아침식사 챙겨드세요. 




바나나를 미리 냉장고에 소분해서,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 무엇이든, 꼭 챙겨먹고, 몸을 가볍게 한다면, 다이어트에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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