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셨죠. 한주 시작이 되었는데, 건강한 3월제철음식 드시고, 건강관리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3월제철음식중에서 딸기효능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순한 과일이라고 생각했고, 달달해서, 비타민c가 풍부하다 정도로만 알았는데 딸기효능은 정말 많더군요. 앞으로 잘 챙겨 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3월제철음식 딸기효능

딸기는  25도이하의 선선한 기후에서 자라기 때문에 1월부터 5월까지 겨울철에 정말 맛있는 과일입니다. 100g당 27kcal로 낮은 열량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아무리 건강에 좋아도, 호불호는 분명히 있는것 같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을 싫어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너무 좋아하는 3월제철음식이죠.  요즘은, 제철음식이 아니여도 하우스 재배로 언제라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제철음식 굳이 찾지 않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도 제철음식을 먹는 이유가 건강에 더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딸기효능으로 비타민c가 풍부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 정말 많은데, 딸기는 레몬의2배,사과의10배가 넘는 비타민이 함유, 비타민 부족이다고 생각될때, 사과한개보다, 딸기 1,2개 먹는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비타민c덩어리라고 생각하면 될 정도라고 하네요. 몸살걸리던가, 몸이 면역력저하로 기력이 없다면 이젠, 딸기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암세포증식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저도 이것은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딸기효능중에 놀란것이 바로 암세포증식을 억제하는것, 암에 걸리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딸기 챙겨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까지 낮춰준다고 합니다. 건강은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한데, 앞으론  3월 제철음식 뿐 아니라, 꾸준히 챙겨 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피부,미용에 효과적

딸기효능 알면 알수록 놀랐는데요. 비타민c덩어리로 불릴 만큼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에는 정말 좋습니다. 나이 들면 없던 기미도 생기는데. 기미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비타민c가 멜라닌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기미 걱정되시는 여성분들은 챙겨드시는것은 어떨까요? 

피부트러블이나, 여드름이 생기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칙칙한 피부로 걱정이 많은데. 좋은 화장품만 사용할 것이 아니라, 음식으로도 피부보호를 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시력에도 좋은 딸기효능 

딸기에는 안토시아닌성분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시력회복에 도움을 주죠. 백내장같은 경우도 미리 예방을 위해서 딸기가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과일 조금 비쌀때도 있지만, 외식좀줄이고, 야식 덜 먹고 건강에 좋은 딸기섭취가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딸기의효능 도움이 되셨는지요. 건강식 잘 챙겨 드세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