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요즘 야근이 너무 많고, 집에 돌아가면, 아이들까지, 정말 바쁘게 보내는 것 같습니다. 엄마로써, 직장인으로서 선생님으로써 해야되다보니, 정말 제가 파워맘이 되고 있는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엄마되기전에는 어떻게 저런것을 모두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엄마가 되어보니 가능하네요. 하지만, 많이 피곤하긴 합니다. 

제가 요즘, 지인통해서 알게된, 찜질방, 사우나는 별 생각없는데, 그냥, 편하게 잠깐씩, 노폐물배출할 수 있다고 해서, 한번 이용했던 곳인데, 제가 찾던 곳같아서, 요즘, 지인과 자주 가곤 합니다.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신대방삼거리위치..  위치와, 토르마린에 대한 이야기 잠깐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대방삼거리 토르마린저온찜질방 


몸이 항상 저체온이라서, 사우나와 찜질방을 이용을 잘 했는데, 항상 불만 였습니다. 조금 지저분한 곳도 많고, 시설이 괜찮은 곳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자주가고 싶어도 조금씩 자제를 해야 겠단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이번에 다니게 된 신대방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여긴, 사우나 이용을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하더군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394-11 대방주상복합빌딩 지하1층 

출입문은 토르마린에서 열어줘야 됩니다. 입구에서, 1번 누른 후에 초인종모양을 눌러주면, 열어줍니다. 


영업시간, 평일 10시 오후 9시,, 토요일 2시~오후9시까지 

02-822-0626


신대방삼거리역에서 4번출구 나와서, 2분거리내에 있습니다. 찾기도 좋고, 교통이 편한곳에서 건강관리 할 수 있는 곳이더군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식사도 할 수 있는 공간, 누워있을 수 있는 공간, 탈의실은 3군데나 있습니다. 그냥 보면, 일반, 산소방이나, 황토방찜질방 같은 구조인데, 토르마린저온찜질방이라는 것이 좀 다릅니다. 

가격은 4천원으로,, 

단돈 4천원으로 이런것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것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요즘, 김밥먹어도, 4천원인데, 노폐물배출에 좋다는 토르마린찜질방 가격 ,, 이정도면 할만한 것 같습니다. 




아주 토가 토르마린 돔 사우나는 40도에서 50도로 이용하는 찜질방입니다. 누워서, 복부중심으로, 그리고, 누워 있을때, 등까지, 따뜻해지면서, 땀이 나오기 때문에, 등이나, 복부비만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몸속의 노폐물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당연히 체중감량은 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땀구멍이 막혀 있는지, 처음에는 뜨거울 수 있지만, 2,3회 지나면, 땀도 많이 납니다. 



본인이 사용한 곳은 돔사우나가 끝나고 바로 스프레이로 물을 뿌려주고 닦아주면 끝입니다. 집에 이런 토르마린 돔사우나가 있으면 정말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을 많이 먹어야 노폐물 배출에 도움된다고 하죠. 신대방삼거리 토르마린저온찜질방에서는 이렇게 토르말린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숙성을 시켜준것을 우린 그냥 먹기만 하면 되는거죠. 물만 먹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데, 가격 참,착하더군요. 



너무 신기한 것이 이런 좌훈기도 공짜.. 

신대방 토르마린찜질방 뿐만 아니라, 아주토가토르마린은 거의 무료인것 같더군요. 여러가지 혜택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건강을 위해서, 매일 다니고 싶은데, 직장인이라, 시간이 많지는 않더군요. 



요즘, 제가 잘 챙겨먹는 찐계란 2개에 1,000원, 편의점에서 사먹는 것보다 좋을 것 같아서, 매일 먹었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운동할 때는 단백질보충 꼭 하라고 하는데, 2개는 모잘라서, 전, 단백질 쉐이크와 함께 보충하고 있답니다. 



제가 지인 통해서 알게된 토르마린, 이름도 많더군요. 토르말린이라고도하는데, 여러가지 효과가 많은것 같습니다. 물론, 몸이 좋아질 때 명현현상도 온다고 하는데, 전, 아픈 부위가 더 아픈 것을 느꼈습니다. 처음엔 복통도 왔고, 손목도 아팠고, 팔도 아프고, 왜 이렇게 아픈곳이 많은지.. 

1주일 지나니 모두 사라지네요. 너무 아플 때는, 좀 1,2틀 정도 쉬었다가 다시 하면 좋다고합니다. 건강하신 분들은 토르마린명현현상 전혀 모른다고 하더군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니시는 분들 음파진동운동기도 있더군요.  효과를 보니, 10분간 하는데, 1시간 운동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성장판도 자극시켜줘서, 아이들에게도 좋고,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체중관리를 위해서 시작했는데, 건강해지면서,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노폐물, 몸속의 독소배출 정말 쉽지 않습니다. 운동하러 다니고, 요가하러 다녀도, 좀처럼 빠지지 않던 부종관리도 되는 것 같더군요. 

신대방삼거리, 강남근처토르마린, 구로근처토르마린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이 체험해보고, 달라진 것도 다시한번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