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뱅크코칭샘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런날씨 가까운 근처로 여행가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년에 제가 친구들과 다녀온 곳인데, 가평수상레져, 가평빠지에 다녀왔는데, 혹시 이번에 다녀오실 분들을 위해서, 남겨볼게요. 작년은 6월 말에 갔었는데, 정말, 더웠던 것 같아요, 물에 빠져도 전혀 춥지도 않고 정말 너무 더웠던 기억, 한여름날씨였던 것 같습니다. 






가평빠지 수상레져즐기고 싶다면 당일치기여행코스추천

이곳에 여름이라면 누구라도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놀 수있는 낮은 놀이시설도 있고 성인들은 이렇게 물놀이를 할 수 있죠. 너무 어린아이들은 절대로 안되는 사실,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하고 싶고,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친구들과 함께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멀리 해외여행을 못가고 국내에서도 스트레스 풀 수 있는곳이 많이 있답니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544 

010-2375-8879

매일 9시 ~19시까지 

가평역에서 무료픽업서비스까지 하기 때문에, 서울에서 기차타고 가평여까지. 정말, 필요한 옷만 들고 가면 됩니다. 


당일패키지로 다녀오셔도 되는곳, 저는 근처에 친구가 살아서,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숙박시설까지 있기 때문에, 1박2일도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가평은 굳이 말안해도 워낙 수상레져를 즐기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야기 않해도 될 만큼.. 일단, 지금 생각해도 너무 좋았던 기억밖에 없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리조트 뒷편에 바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곳에 파킹을 한 후에,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가평빠지로 내려가는 입구 좌측에 아이들 유아대리고 와서, 전혀 심심하지 않을 공간입니다. 이런 곳에서 하루종일 놀라면 아이들 놀 수 있죠. 

위에서 바라본 가평빠지 수상레져 비타민빠지입니다. 6월말인데도 햇살이 굉장했던 것 같습니다. 멀리보이는 강이 너무 예쁘고, 경치도 좋고, 공기도 너무 좋아서, 그냥, 있어도 좋은 곳입니다. 



쉬원한 음료수와, 과일 간단한 군것질할 것들 준비한 친구가 너무 고마웠죠.



아주 재밌게 탔는데,  이곳에서, 구명조끼, 헬맷등은 꼭 착용을 해야 됩니다. 대여료를 받고, 근처에 락카는 보증금을 따로 받습니다. 돌아갈때 락카보증금은 다시 돌려받게 됩니다.

갑작스럽게 가평빠지에 오는 경우, 옷이나, 반바지는 대여를 해줍니다. 남성용, 여성용, 수건과 먹을것만 들고 와도 되는곳, 아마 없다면 수건정도 모두 해결이 되니 걱정할 것 없습니다.



그냥 볼때와는 다르게 정말 스릴이 있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롤러코스트와는 전혀다릅니다.  체력이약하면 절대 안됩니다. 관절이나, 손목이 안좋은분들, 지탱할 힘이 없으니, 평상시에 건강관리 잘 하셔서, 여름에 가평수상레져 즐기셔야 됩니다. 저도, 발목부상이 심했었는데, 치료후에 갔었는데, 그나마 잘 버텼던 것 같습니다. 일단, 패키지 상품으로 잘 이용하고,재밌게 탔죠.





만약에 빠지게 되더라도, 구명조끼 입었기 때문에 전혀 걱정 없습니다. 생각보다, 안전했고, 재밌는 가평빠지 수상레져였습니다. 7월에도 친구들과 가야 겠습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당일여행추천지입니다. 

더운날 건강관리 잘 하세요.